에스앤지바이오텍, 여름에도 시원한 '오투쿨마스크' 출시

유통입력 :2020/06/16 09:55

에스앤지바이오텍이 여름철을 겨냥한 마스크 브랜드 '오투쿨마스크(O2COOLMASK)'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투쿨 마스크는 기존 마스크와 달리 무봉제 공법(seamless)으로 이루어진 면 마스크로, 통기성이 좋고 몸에 맞닿는 마찰을 최소화하여 착용감이 편하다.

회사 측에 따르면 냉감소재 원사는 마스크 내부에있는 피부의 열감을 최소화해 실내에서 시원하다. 원사 내부에는 냉감성 특수 미네랄이 함유됐으며 영구적 접촉냉감, 자외선 차단, 흡한 속건기능이 특징이다.

또 항균, 은나노 기능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차단하며 탈취보다 효과적인 소취기능으로 냄새까지 잡아준다는 장점이 있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으로부터 KC인증을 획득했다.

오투쿨 마스크 1매당 KF80 성능의 MB필터(멜트블로운 부직포)를 5장 기본 제공하며 마스크 안쪽으로 끼워넣어 사용 가능하다. 정전 효과로 초미세먼지를 잡아내는 MB필터는 재사용시 바이러스 차단 효과가 떨어지므로 일회용으로 사용하는것이 좋다. 마스크 자체는 손세탁으로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필터만 갈아끼우며 오래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필터가 더 필요하다면 30매입 BOX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구입 가능하다.

관련기사

사이즈는 '대', '중' ,'소'로 구분됐다. 신축성 있는 끈으로 귀조임이 없어 편안하다는 장점이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다.

회사 관계자는 "오투쿨 마스크가 코로나로 인하여 마스크가 필수가된 상황에서 더운 여름철에 내 가족이 마스크를 착용해서 느끼는 답답함을 줄여주고 가벼운 착용감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의 요구를 채워주는 필수 아이템이 될 것"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