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16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오렌지라이프는 서비스 전 과정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통화연결 시도 횟수 ▲말 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등 6개 영역에선 최고 점수를 얻었다.
오렌지라이프 콜센터는 다양한 혁신기술을 적용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상담내용을 텍스트로 전환해 분석하는 STTTA시스템을 고객감정분석솔루션(CEA)과 연계하는 등 다양한 비대면서비스에 빅데이터 기술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또 '보이는 ARS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가 보다 쉽게 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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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기흥 오렌지라이프 부사장은 "오렌지라이프는 고객의 다양한 채널 선호도를 고려해 콜센터 뿐만 아니라 모바일센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혁신기술을 적용한 비대면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든 소비자가 필요하면 연결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