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지마켓, 옥션의 O2O(Online to Offline) 연계 행사인 '픽업데이'가 연일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현재까지 판매한 총 27만개 상품 중 98%가 완판 됐다.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전국 2만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O2O 서비스가 최근 대중화된 비대면 쇼핑 트렌드와 잘 맞아떨어졌다는 분석이다.
이번 픽업데이 참여 브랜드는 ▲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빕스 ▲계절밥상 ▲GS25 ▲CGV ▲메가박스 등 총 8개 브랜드다. 빅스마일데이 티저 기간인 지난 15일부터 판매한 상품만 총 27만개에 달한다.
5월15일 오전 10시 선보인 '파리바게뜨 해피오더 1만원 모바일이용권'은 50% 할인가에 판매해 2시간 만에 준비 수량 1만개가 완판됐다. 같은 날 판매한 던킨도너츠의 '츄이스티 1+1' 2만5천개와 '커피젤리' 7천개, 배스킨라빈스의 '싱글레귤러 1+1' 13만개, GS25의 '펭수 롤케이크' 5천개 모두 오전 중에 완판됐다. 이후 선보인 '빕스 시그니처 세트', '계절밥상 To-Go 반반치킨', 'GS25 앱주문전용 인기도시락 50% 할인권'도 준비 수량을 모두 소진했다.
빅스마일데이 첫 날인 19일에 선보인 '던킨 리유저블컵+아메리카노' 상품 역시 반나절만에 준비수량 5만개가 모두 판매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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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일부터는 영화팬들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5월22일 오전 10시부터 CGV 영화예매권(1매)과 고메팝콘(4개)에 무작위로 씨네 굿즈를 주는 'CGV 무비박스'를 3천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63% 할인된 9천900원이다. 같은 날 메가박스 인기제품 '카라멜 팝콘(L)'도 1천원에 선착순 8천 명에게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초코토핑팝콘과 영화 속 인기 캐릭터 굿즈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 정영원 팀장은 "코로나19로 비대면쇼핑이 인기를 끌면서 필요한 상품을 온라인에서 사고, 매장에서 받아가는 픽업 상품이 큰 인기를 끈 것으로 보인다"며 "고객 요구를 반영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