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온, 전자계약 서비스 한 달간 무료 지원

"다음달 말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컴퓨팅입력 :2020/04/20 16:51    수정: 2020/04/20 21:43

전자문서 유통 서비스 업체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은 자사 전자계약 솔루션을 한 달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접수를 진행하며, 신규 가입 기업만 신청할 수 있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은 공인인증서 기반 스마트빌 전자계약과 블록체인 기반스마트E컨트랙트 두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온에 따르면 두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 종이 계약과 동일한 효력으로 사용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계약 당사자간의 대면, 날인, 보관등의 계약 비용, 종이 기반 인쇄비 및 등기우편 등의 부대비용, 그리고 거래처 방문 시간 및 인력 소요의 비용까지 많은 부분에서의 비용이 감소된다. 자체 구축, API제공을 통한 ERP연동, 클라우드 서비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 가능하다.

관련기사

비즈니스온은 350만 기업이 사용하는 전자세금계산사 솔루션 스마트빌의 운영사로, 최근 전자문서, 빅데이터 분석, 스마트RPA, 온라인 광고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비즈니스온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재택, 유연근무에 돌입한 기업이 많아지면서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간편하게 계약을 완료할 수 있는 전자계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보다 많은 기업이 초기 비용 없이 전자계약을 경험하고 비대면 업무를 활성화할 수 있게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