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구글 클라우드와 안토스 레디 스토리지 파트너십 체결

컴퓨팅입력 :2020/03/10 11:32    수정: 2020/03/11 14:32

퓨어스토리지는 구글 클라우드의 '안토스 레디 스토리지 이니셔티브'에 합류한다고 10일 밝혔다.

안토스는 클라우드 및 구축형 인프라 전반에 걸쳐 일관된 개발 및 운영 환경을 제공하는 개방형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구글클라우드플랫폼(GCP)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안토스 플랫폼에서 퓨어스토리지의 데이터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퓨어스토리지와 구글 클라우드의 파트너십은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해, 단순하고 확장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업은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추진하고 현대적인 데이터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맞춤형 솔루션에 전략적으로 투자할 수 있다.

퓨어스토리지.

퓨어스토리지는 CSI 기반 솔루션인 '퓨어 서비스 오케스트레이터(PSO)'를 통해 안토스 온프레미스 플랫폼의 컨테이너 애플리케이션에 서비스형 스토리지를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다. 퓨어스토리지의 PSO를 통해 안토스 플랫폼의 단순성, 확장성 및 안정성을 스토리지 계층까지 확장할 수 있게 됐다. PSO는 쿠버네티스와 같은 컨테이너 관리 프레임워크와 통합되므로 고객은 컨테이너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영구적인 스토리지 지원을 온디맨드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다. 단일 CSI 드라이버 배포 환경에서 플래시어레이와 플레시블레이드를 하나의 통합된 환경으로 추상화해 파일 및 블록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각의 스토리지 리소스를 고려해 지능적으로 볼륨 구성을 제공한다.

안토스 레디 스토리지는 해당 솔루션 범주에 대해 정의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구글 클라우드에서 인증한 파트너 솔루션을 지정한다. 안토스 레디 스토리지 이니셔티브는 해당 솔루션 범주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며 구글 클라우드의 안토스와 협력하는데 최적화된 기업을 정한다.

관련기사

구글 클라우드의 파트너십 담당 이사인 레인 비루보틀라는 "퓨어스토리지는 데이터 스토리지와 데이터 관리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새로운 안토스 레디 스토리지 이니셔티브에 따라 이러한 솔루션이 안토스에 인증된 솔루션임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퓨어스토리지의 롭 월터스 총괄 매니저는 "기업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모빌리티를 염두에 두고 최신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를 탐색하고 활용함에 따라 스토리지는 계속해서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되고 있다"며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은 계속해서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