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영국에서 축구를 활용한 ‘리얼 8K’ TV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영국 유명 프로축구팀 ‘토트넘 홋스퍼 FC’와 협업해 8K 해상도로 촬영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매장에 전시한 8K TV로 시연한다.
총 75초 분량의 영상은 토트넘 주전 공격수로 활약 중인 우리나라 선수의 득점장면을 포함한다. 영국 유명 스포츠 프로듀서인 ‘매트 럼지’와 영상콘텐츠 마케팅업체 ‘슛미디어’가 제작을 맡았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8K’와 ‘LG 나노셀 8K’로 이 영상을 독점 시연한다. 국내 매장에서도 8K TV 시연 영상으로 활용한다. 이르면 이달 말부터 ‘해롯’, ‘셀프리지’, ‘존루이스’ 등 유명 백화점과 ‘딕슨즈’, ‘리처사운드’ 등 현지 주요 전자매장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전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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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압도적 화질의 8K TV를 통해 현장감 넘치는 초고화질 영상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리얼 8K 마케팅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LG전자 영국법인장 이범섭 상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리얼 8K’ TV의 우수성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