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캠핑 용품·식재료 최대 50% 할인

유통입력 :2019/10/15 14:47    수정: 2019/10/15 14:52

마켓컬리가 캠핑에 필요한 식재료와 리빙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가을캠핑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바비큐용 정육 상품을 ‘캠핑세트’로 큐레이션해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 한마리 한판’은 ‘레인저스벨리’의 소고기 제품 3종을 30% 저렴하게 구성했고, ‘양 한마리 한판’은 인기 상품 ‘그리츠 시그니처 램 양갈비&양꽃갈비살’ 을 묶음으로 25% 할인해 판매한다. 또, ‘미트클레버 대구막창’, ‘계절밥상 매운고추장 쪽갈비’,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로 마련된 ‘이색 부위 한판’도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캠핑 요리의 품격을 높여줄 식재료인 테이블 소금 ‘타르투피지미 플레이크 화이트 트러플 소금’은 50%, 요리에 살짝만 뿌려도 풍미를 더할 수 있는 ‘만토바 트러플 스프레이 오일’은 25% 할인한다. 이 외 ‘페라렐레 이태리 탄산수’, ‘키빅스 유기농 레몬에이드’ 등의 음료 제품 또한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관련기사

캠핑 필수품인 트래블 키트와 해충 기피제도 기획전에 포함됐다. 커트러리, 테이블 매트, 스툴 등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듀니’와 ‘JAJU’의 캠핑용품 구성 상품은 최대 35%, ‘카서스’의 친환경 소재 일회용 그릴은 20% 할인 판매한다. 아이도 함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기, 진드기 기피제 ‘자연으로 모기 굿바이’는 10% 할인된 가격에 샛별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가을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캠핑을 준비하시는 고객분들이 필요한 먹거리와 용품들의 장보기를 쉽게 해결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마켓컬리가 엄선해 큐레이션한 다양한 캠핑 상품으로 번거로움은 덜고 재미를 더한 가을 나들이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