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 새 영웅 던전 '삼도천 명도귀교'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19/09/25 14:58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영웅 던전 ‘삼도천 명도귀교’를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삼도천 명도귀교’는 최상위 던전 콘텐츠다. 이용자는 쌍둥이 보스 ‘야마사’와 ‘야마현’을 공략하면 확률적으로 게임 아이템 ‘진왕허리띠’와 ‘진왕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오는 6일까지 ▲‘반짝반짝 램프의 정령’ ▲‘레이드 플러스 시즌4’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짝반짝 램프의 정령 이벤트에 참여하면 접속이력에 따라 ‘한번 반짝인 램프 60개입’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한번 반짝인 램프’를 5시간에 하나씩 개봉하면 다양한 성장 재료 아이템(황귀린 파편, 청이린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받은 ‘한번 반짝인 램프’를 ‘헝겊’ 아이템과 조합하면 높은 단계의 램프로 성장시킬 수 있다. 램프의 단계가 높을수록 획득 가능한 ‘반짝이’ 아이템과 ‘황금 기운’ 수가 증가한다. ‘반짝이’ 아이템은 무기를 성장시키거나,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아이템을 교환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황금 기운’은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레이드 플러스 시즌4는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레이드 던전(Raid Dungeon) 공략 이벤트다. 이전 시즌에 비해 길어진 기간과 강화된 보상을 즐길 수 있다. 네임드 몬스터를 최초로 처치하거나 각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하면 ‘네임드 전리품’, ‘네임드 선물상자’,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12인 전설 던전 ‘적몽의 비원’ 공략 시에는 공략 횟수에 따라 추가 누적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진행 중인 이벤트 2종도 다음 달 1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