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리서치, SD-LAN 파트너에 제품·사업전략 공개

국내 SDN 시장 확대 계획 제시

컴퓨팅입력 :2019/07/26 08:21

아토리서치(대표 정재웅)는 지난 18일 ‘아토액세스 파트너 데이’ 현장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SDN) 시장 확대 계획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토액세스 파트너 데이 행사에서 SD-LAN 사업총괄 윤성업이사가 파트너 정책을 설명하고 있다.

행사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아토리서치 소프트웨어 정의 근거리통신망(SD-LAN) 전략 파트너를 초청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략 파트너는 지방자치단체와 교육기관 등 특화시장 공략을 위해 발굴된 곳이다. 파트너 26개사 50여명이 참석해 '아토액세스' 제품과 파트너 정책 정보를 전달받았다.

아토리서치는 ▲파주시청 SD-LAN 솔루션을 활용한 SDN 환경으로의 전환구축 사례 ▲캠퍼스 네트워크를 위한 SDN 솔루션 '아토액세스' 기능 소개 및 시연 ▲파트너 정책 및 프로모션 방안 등을 소개했다. 아토액세스 특별 프로모션 등 SD-LAN 국내 시장확대를 위한 파트너 발굴과 지원을 예고했다.

정재웅 아토리서치 대표는 "최근 교육기관 등을 중심으로 SDN 분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국내 SDN 시장이 본격적으로 개화하고 있는만큼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는 고객을 이해하는 파트너사와의 협력은 필수적"이라며 "역량있는 파트너를 발굴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