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회사 인스테리어(대표 황인철)가 신상품 '인스케어 프리미엄'을 출시하면서 서비스를 개편한다고 24일 밝혔다.
인스테리어는 전국 상위 10% 제휴 시공업체의 전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취향과 기호를 반영한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인스케어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인다. 인스테리어-인테리어 시공업체-고객 3자 연대보증 서비스와 현장 밀착 케어를 통해 고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핵심이다.
인스케어 프리미엄은 연대 보증을 통한 책임 이행을 강화해 정보비대칭으로 인한 고객의 불안 요소를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인테리어 시공 전반적인 과정을 고객에 밀착해서 집중 관리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불안과 불편 요소를 차단하고 인테리어 시공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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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선보이는 인스케어 프리미엄은 유료 서비스로, 현장 동행서비스, 1대1 컨시어지 밀착관리 등을 통해 고객의 시선에서 바라본 현장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3자 연대 보증, 홈스타일링 쿠폰 제공 등을 제공해 인테리어 전 과정에서 고객이 겪을 어려움을 인스테리어가 직접 케어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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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서비스 개편으로는 3자 계약서 작성 및 계약금 예치 에스크로 서비스, AS이행보증서 발급 등을 체계화한다. 인테리어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만약 사고가 발생할 경우 고객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한 셈이다.
황인철 인스테리어 대표는 "3대 핵심사고 보장제를 통해 인테리어 시장의 불합리한 구조를 개선해 온 인스테리어가 이번에는 인테리어 품질 및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인스케어 프리미엄 출시와 서비스 개편을 시행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낙후된 인테리어 시장을 개선하고, 고객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인테리어를 맡길 수 있도록 하는, 고객 중심 인테리어 시장으로의 변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