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TV, 청하 모델로 한 '다이어트 시크릿코드' 출시

자체 커머스 몰 '오늘은 너다'에서 판매

인터넷입력 :2019/07/09 09:40

CJ ENM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TV는 가수 청하를 모델로 한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시크릿코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다이어트 시크릿코드는 ‘다이어트 보조제+영양제’를 한 포로 구성한 제품이다. 다이어트 보조제 역할과 함께 피부건강, 혈행개선, 활기에 도움을 주는 ▲뷰티플러스 ▲쉐이프플러스 ▲헬씨플러스까지 총 3종으로 구성했다.

'뷰티플러스'는 피부건강,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원료 스피루리나와 녹차추출물인 카테킨을 주성분으로 만들었다. '쉐이프플러스'는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과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액리놀레산를 원료로 했다. '헬씨플러스'에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다고 알려진 아연 및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을 원료로 했다.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제조했으며, 자체 커머스 브랜드몰 ‘오늘은 너다’에서 판매된다.

관련기사

오늘은 너다는 식품과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기적으로 소비 가치가 있는 제품을 선택해 개발, 홍보하는 다이아 티비 자체 브랜드몰이다.

다이아TV 측은 "1인 창작자를 지원하는 MCN(멀티 채널 네트워크) 사업과 더불어 자체 브랜드 및 중소기업과 협업을 통한 커머스 사업도 점차 확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