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퀴즈쇼 큐피트, '할담비' 뮤비 광고 공개

24일 본편 공개 예정

인터넷입력 :2019/04/22 10:53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의 생방송 모바일 퀴즈쇼 ‘큐피트’는 최근 손담비 댄스곡 ‘미쳤어’를 불러 화제를 모은 지병수 할아버지를 모델로 한 뮤직비디오형 광고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9일 맛보기 편이 공개된 후 24일 본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서 지병수 할아버지는 큐피트의 주요 특징인 ‘회당 총상금 1천만원’과 ‘미션모드’ 등을 강조해 개사한 손담비의 댄스곡 ‘미쳤어’를 부른다. 지병수 할아버지 특유의 유쾌한 안무와 B급 감성을 자극하는 코믹한 화면이 특징이다.

메조미디어 관계자는 “큐피트에 참가하는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방법을 고민하던 중 지병수 할아버지를 모델로 기용한 유쾌한 스토리의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지난 한 달간 미션모드에 참여한 6만 여명 이용자가 총 280만여 개의 문제를 풀었다”고 밝혔다.

지병수 할아버지는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일에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큐피트가 참가자들에게 상금, 경품과 함께 퀴즈를 푸는 즐거움까지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느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큐피트는 참가자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이벤트 퀴즈쇼를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실제 작년 12월 크리스마스 기념 방송을 시작으로 ‘설 이벤트’, ‘게임 특집 퀴즈쇼’ 등 3번의 특집 방송에서 총 1억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한 바 있다.

큐피트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간 오후 8시에 큐피트 앱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