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티몬데이로 8년만에 일매출 신기록 세웠다

티몬데이 하루 매출 올해 일 평균대비 2배↑

유통입력 :2018/12/06 09:10    수정: 2018/12/06 09:11

티몬(대표 이재후)은 자체 연말 최대 쇼핑 프로모션 ‘티몬데이’의 시작일인 12월 3일의 일매출과 판매수량, 구매 고객수, 방문자수 등 각종 지표가 창립 이후 8년만에 역대 신기록을 세웠다고 6일 밝혔다.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되는 티몬데이에 타임어택을 통해 24시간 동안 매 시각마다 누구나 사고 싶은 상품이 반드시 사야 하는 가격으로 한정수량 선보여 선착순 판매되고, 매시간 30분마다는 최대 50%의 타임쿠폰이 제공된다.

티몬데이의 첫 시작일이었던 지난 12월 3일 첫 티몬데이 매출은 올해 평균 일 매출 대비 2배 이상 (102%) 올랐다. 지난해 일평균 매출과 비교해서는 2.5배(149%)나 올랐다. 상품판매 수량도 기존 최고점 대비 151%상승했고, 구매건수는 140%늘었다. 티몬데이의 행사상품으로는 1천여 종의 상품이 소개됐는데, 판매량을 단순 계산해보면 상품 1개가 팔리는 시간은 0.06초에 불과했다.

구매고객수도 기존 대비 145% 상승하며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방문자수나 페이지뷰 역시 역대 최고치 대비해 119%, 140%가 올랐다. 티몬데이 상품 중 5만장이 완판된 ‘커피베이’는 대형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오르며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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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은 매주 월요일 마다 티몬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쇼핑의 재미와 득템의 기쁨을 상시적으로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10일 월요일, 두 번째 티몬데이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소비자들에게 티몬은 5일부터 9일까지 낮과 밤 12시10분 하루 2번씩, 티몬데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천210원의 적립금을 선착순 지급하고 있다.

이재후 티몬 대표는 “티몬데이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최대 매출과 판매량 등에서 신기록을 경신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월요일은 티몬데이를 기억하고 티몬에 접속하는 쇼핑습관을 갖도록 좋은 상품과 가격으로 꾸준히 찾아뵙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