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타게임즈, ‘데일리 판타지’ 정식 서비스 시작

게임입력 :2018/11/27 18:47

라스타게임즈(대표 정저펑)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데일리 판타지’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는 독창적인 스토리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하느 게임이다. 이용자는 각약각색의 매력을 가진 판타지 아이돌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다.

각각의 영웅이 지닌 스킬을 다양하게 조합해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고 손쉬운 레벨업도 가능하다. 특히, 각각의 영웅은 카와스미 아야코, 타카하시 리에 등 유명 성우의 음성 더빙으로 생동감을 더하고 완성도를 높였다.

데일리판타지.

랜덤 지도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랜덤 모험, 다양한 조합으로 마력을 연성시켜 만드는 신급 장비 등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고 공유하거나 게임 내 BJ 시스템으로 나만의 플레이 팁 공개, 다른 BJ 응원 등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라스타게임즈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유명 성우의 사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좋아하는 성우 또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응원의 말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성우 사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스타게임즈 측은 “매력넘치는 아이돌 영웅이 다양하게 등장하는 데일리 판타지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완성도를 높여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CBT를 실시하는 등 노력을 기울인 게임이다.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고 앞으로 훨씬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