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월 1만원 내면 모든 차량대여 반값

50% 할인 정기 구독 ‘쏘카패스’ 출시

중기/벤처입력 :2018/10/05 13:43

쏘카(대표 이재웅)는 4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매월 9천900원에 쏘카의 모든 차량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쏘카패스' 구독 서비스를 1만 명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쏘카패스는 매달 9천900원으로 무제한 50%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전국 1만 1천대 모든 차량에 대해 아반떼부터 수입차까지 차종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대여시간 30분부터 최대 2주까지 폭넓게 적용 받을 수 있다. 쏘카패스로 이용자의 부담을 줄여 이동이 필요한 일상의 모든 순간에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쏘카패스 정기구독 신청은 쏘카 앱에서 가능하며 서비스를 구독한 날부터 매월 자동 결제된다. 구독 중 서비스 취소를 하면 90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하다. 차량 대여 이외 보험료, 주행요금, 하이패스 비용 등은 기존 요금 체계와 동일하다.

쏘카 김남희 신규사업 본부장은 "쏘카 누적 회원이 400만 명을 돌파하는 시점을 맞아 새로운 카셰어링 서비스의 미래를 제시하고 고객들이 일상에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쏘카패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쏘카는 카셰어링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이동방법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