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스트, 이지웰니스와 솔루션 개발 MOU 체결

온오프라인 통합 근로자심리상담 솔루션 개발 위한 MOU

인터넷입력 :2018/09/12 11:24

모바일 심리상담 서비스 트로스트를 운영하는 휴마트컴퍼니는 온·오프라인 통합 근로자심리상담(EAP) 솔루션 개발을 위해 근로자심리상담 전문 기업 이지웰니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트로스트는 채팅이나 전화를 통해 전문가 심리상담이 가능한 모바일 심리상담 서비스다. 2017년 2월 기업용 서비스인 '트로스트 EAP'를 출시해 제주항공 등 다수 기업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트로스트의 모바일에 기반한 개발력과 이지웰니스의 기업 맞춤형 대면 상담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온·오프라인 통합 근로자심리상담 솔루션을 이용하면 모든 임직원이 개인 증상과 선호 상담방식에 따라 온·오프라인 상담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교대 근무자나 해외 주재원 등 회사에서 대면 상담이 어려웠던 직원도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강민재 이지웰니스 총괄이사는 "오는 10월부터 감정노동자 보호법이 시행됨에 따라 감정노동자 보호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공감대가 더욱 확산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동현 휴마트컴퍼니 대표는 "트로스트와 이지웰니스의 협업이 직원의 스트레스를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조직을 안정화하는 데 최적의 솔루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