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LG전자 새 전략 스마트폰 'G7 씽큐'를 18일 공식 출시한다.
G7 씽큐 64GB 의 출고가는 89만8천700원, ‘G7 씽큐 128GB의 출고가는 97만6천800원이다. 6.1인치 디스플레이에 메모리는 4GB, 색상은 뉴모로칸 블루, 뉴오로라 블랙, 라즈베리로즈 총 3가지다. G7 씽큐 128GB는 동일한 디스플레이에 메모리는 6GB를 지원한다. 색상은 뉴모로칸 블루 1종이다.
G7 씽큐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를 도입해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 촬영 대상과 주변 환경에 따라 설정이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인공지능(AI) 카메라를 탑재했다. 오디오에도 ‘붐박스 스피커’ 기능을 적용, 블루투스 스피커 없이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은 G7 씽큐 구매자를 위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개통 기준 선착순 3천명에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뮤직메이트’ 2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증정한다.
KT는 G7 씽큐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페이지에서 ‘저택기담-잃어버린 G7 씽큐를 찾아라’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페이지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7일까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매일 17명에게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7일 G7 개통 행사 ‘G시리즈 고객 명예의 전당’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LG유플러스는 ▲가족 전원이 G시리즈를 사용하는 ‘LG 패밀리상’ ▲2012년 출시된 옵티머스G를 현재까지 사용하는 ‘G 레전드상’ ▲가장 많은 종류의 G시리즈를 사용한 ‘사랑해요 LG상’ 등을 가입자에 선물했다.
또 G7 무료 기기변경, 월 8만8천원인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1년 서비스 등의 사은품을 지급하고, G7 씽큐 체험 부스도 함께 선보였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 G7이 이전 G시리즈 대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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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 별로는 ‘뉴 모로칸 블루’가 52%로 전체의 반 이상을 차지했으며 이어서 ‘라즈베리 로즈’ 26%, ‘뉴 오로라 블랙’ 22% 순으로 높은 예약률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또 4GB, 128GB의 예약 비중은 약 7대3의 비율로 64GB가 인기있던 것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