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아이, ‘재팬 IT위크 스프링 2018’ 참가

일본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 공략

컴퓨팅입력 :2018/05/09 16:41

협업 및 클라우드 전문 기업 가온아이(대표 조창제)는 9일~11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재팬 IT 위크 스프링(Japan IT Week Spring) 2018' 내 '일본 클라우드 컴퓨팅 엑스포(Cloud Computing EXPO Japan)'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재팬 IT 위크 스프링'은 일본 IT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최대 규모 전시회다. 클라우드 컴퓨팅과 정보보안, 모바일 솔루션, 데이터 스토리지 등 각 분야별 13개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가온아이는 9일~11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재팬 IT 위크 스프링 2018' 내 '일본 클라우드 컴퓨팅 엑스포'에 참가한다.

가온아이는 전시부스를 설치하고 자사 클라우드 그룹웨어 'ezEKP'를 선보인다. 솔루션 도입 효과 소개와 함께 현장체험도 진행한다. 'ezEKP'는 플랫폼에 관계없이 운영이 가능하고 AWS,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S Azure), KT ucloud 등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협업 기능을 지원한다.

전일권 가온아이 상무는 "일본, 동남아 등 해외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며 "며 "그동안 축적해온 사업 역량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을 실행,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