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은 어린이날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루비'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레인보우 루비는 빨강머리를 한 당찬 주인공 루비가 장난감들의 마을인 레인보우 빌리지 안에서 벌어지는 여러 사건을 해결하는 스토리다. 루비는 마을에 어려움이 닥칠 때마다 다양한 직업으로 변신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간다. 루비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최초로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홍보대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들이 자신의 꿈을 그려 친구들에게 소개하고 공유하며 참여할 수 있다. 그림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레인보우 루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당선작을 선정해 투니버스 TV 전시회에서 소개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레인보우 루비 캐리어를 증정한다. 오는 27일부터 한 달간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8일 발표된다.
어린이날 전후로는 오프라인에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AK백화점 평택점(4/27~4/29, 5/4~5/7), 그랜드 힐튼 서울(5/1~5/30), 서울광장(5/5)에 행사장이 꾸려진다. 행사장에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과 레인보우 루비 포토존이 설치되고 다양한 체험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회사는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그랜드 힐튼 서울과의 협업을 통해 ‘레인보우 루비 객실패키지’도 선보인다. 레인보우 루비 러그, 담요, 풍선으로 꾸며진 객실에는 곰인형 초코를 만나볼 수 있으며, 레인보우 루비 캐리어와 드로잉북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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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5월 4일부터 7일까지는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곳곳에서 레인보우 루비를 만나볼 수 있다. 뷔페레스토랑 로비에는 포토존이 마련되고 루비 탈 인형과 레인보우 루비 영상이 어린이들을 반긴다. 뷔페레스토랑에서는 요리사로 변신한 루비 입간판과 함께 어린이들만을 위해 준비된 ‘키즈 뷔페’가 마련된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고은주 CJ E&M 애니메이션 사업본부의 마케팅사업국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꿈과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레인보우 루비 꿈 캠페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어린이들이 꿈 꾸는 대로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건강한 미래를 향해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