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3일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 4강 중계

게임입력 :2018/03/01 16:31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18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이하 듀얼레이스 시즌3)’의 6주차 경기를 오는 3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1일 알렸다.

지난 5주차 경기에서는 ‘펜타 제닉스’가 1세트도 내어주지 않으며 먼저 팀전 4강에 올랐고, 뒤이어 ‘아프리카 위너스’가 ‘맥스틸 블랙’을 꺾고 4강 진출에 성공했다.

개인전 패자부활전에서는 김정제, 이준성, 유창현, 박현수(1)가 살아남아 16강에 도전할 수 있게 됐다.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6주차 팀전 4강 1경기는 ‘게임 킹’과 ‘아프리카 위너’가 맞붙는다. 두팀 모두 스피드전에 강한 면모를 보인 만큼 스피드전에서 선취점을 따낸 팀이 기세를 잡아 승리까지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 ‘아프리카 위너’의 경우 지난 5주차 B조 최종전을 포함하여 계속 아이템전에서 아쉬움을 남겼기 때문에 반드시 스피드전에서 승부를 걸어야 한다.

관련기사

한편 개인전은 16강에 돌입해 A조, C조의 1경기를 진행한다. 승부예측에 따르면 ‘신황제’ 유영혁이 압도적인 차이로 1위에 오를 것이라는 예상을 받고 있어 과연 유영혁이 기대만큼의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을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다.

‘듀얼레이스 시즌3’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 관객에게 ‘TOP 20 카트 기어 1개’ 쿠폰을 제공하며, 현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추첨 아이템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