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한국소비자학회 선정 ‘소비자 대상’ 수상

소비자 권익 증진과 혁신 기술 인정받아

홈&모바일입력 :2018/01/22 10:00

SK매직은 이화여대 ECC 이삼봉 홀에서 진행된 2017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소비자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 소비자 학회가 매년 소비자 복지, 권익 증진, 고객 행복에 크게 기여한 기관이나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소비자 지향적 우수 기업의 노력을 치하하고 그 비전과 뛰어난 성과를 학계와 사회에 전파하는 데 목적을 두는 소비자학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SK매직은 저수조가 있는 기존 정수기 시장의 고질적인 문제점이었던 고인물의 오염을 원천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저수조를 없애고 직수로 깨끗한 냉수, 온수, 정수, 유아수, 조리수를 취수 할 수 있는 ‘슈퍼정수기’를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SK매직이 지난 20일 한국소비자학회 선정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사진=SK매직)

SK매직 관계자는 "직수형 정수기 시장은 2015년 30만대에서 지난해 100만대까지 크게 성장하며, 물탱크가 있는 정수기 시장을 앞설 것"이라며 "SK 매직은 직수형 정수기 시장 점유율 43%이상을 기록하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진기방 SK매직 마케팅본부장은 “SK매직은 정수기를 시작으로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기능을 적용한 신제품으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 가치를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제품 본연의 기술에 충실한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1월 20일부터 2월 11일까지 SK매직 홈페이지에서 수상 기념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 구매 고객 후기 남기기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