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9일(한국 시각)부터 자신의 모습을 가장 잘 표현한 영상이나 사진을 찍어 공유하는 ‘디스 이즈 리얼(This is Real)’ 캠페인에 응모한 사진들을 골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서 상영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다음 달 말까지 진행된다. 타임스퀘어는 하루 유동인구만 33만 명에 이르는 미국 최대 번화가다. LG전자는 연말연시 번화가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V30의 차별화된 성능을 감성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디스 이즈 리얼’ 캠페인 웹사이트에는 6천건 이상의 응모작이 접수됐다. 청각 장애 댄서, 거리의 음악가 등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전해지고 있다. 특히 감정 표현에 적극적인 10대와 20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LG전자는 네티즌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 행사를 오프라인으로 확대한 바 있다. 이달 2일부터 2주간 시카고, 뉴욕, 오스틴, 내슈빌,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 V30 체험행사에 3천여 명이 방문하며 관심을 모았다. 인기 팝가수 찰리 푸스(Charlie Puth)도 참가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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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측은 "V30가 글로벌 IT 전문 매체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는 가운데 얇고 가벼운 디자인, 손쉽게 쓸 수 있는 전문가급 카메라 기능, 오디오 명가 뱅앤올룹슨(B&O)과 협업한 고품격 사운드 등 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특장점을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LG전자 MC북미영업담당 이철훈 상무는 “고객들이 LG V30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