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열혈강호 포 카카오)(이하 열혈강호) 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6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몰렸다고 29일 밝혔다.
열혈강호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동명의 만화와 함께 선보이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다. SD캐릭터로 표현된 원작 주인공의 깜찍함과 유쾌함을 담은 무협게임으로 연내 출시를 예정이다.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 룽투코리아는 중화권에서 검증된 게임성을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는 그래픽으로 변화를 주고 있다.
이 게임은 지난 4월과 8월 중국, 대만 등에 출시된 직후 주요 앱스토어 인기 및 매출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원작 만화에 대한 팬층이 두터운 한국에서도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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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2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 열혈강호는 일주일 만에 사전예약자 수 6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인기 만화 IP '열혈강호' 최초로 시도되는 모바일 MMORPG라는 점에서 국내 게이머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고, 사전예약 시작 후 일주일만에 60만명을 돌파한 것은 자사 대표작인 <검과마법>을 뛰어 넘는 성과로 내부적으로도 상당히 고무적인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어, “참여자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