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3회 연속

인터넷입력 :2017/09/06 16:22    수정: 2017/09/06 16:26

NHN벅스(대표 양주일)는 자사 음악포털 벅스가 '2017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은 디지털콘텐츠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을 선정, 시상하는 제도다.

벅스는 서비스 기술의 정확성, 범용성, 안정성, 결제편의, 정보보호, 고객만족 등의 다양한 측정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인증을 획득했다.

관련기사

NHN벅스가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2013년, 2015년에 이어 3회 연속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은 것으로, 특히 2015년에는 미래창조과학부 품질 인증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벅스 측은 “국내 음악 시장 발전을 위한 벅스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영광”이라며 “계속해서 음악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