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숙명여대 'S 포토 클럽' 수강생 모집

프리미엄 사진 전문가 과정 9월22일까지 접수

홈&모바일입력 :2017/08/28 11:11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9월 22일까지 캐논아카데미-숙명여대 프리미엄 사진 전문가 과정인 ‘S 포토 클럽(S Photo Club)-마스터 과정'의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S 포토 클럽'이란 캐논이 콘텐츠를 제공하고 숙명여대 평생교육원을 통해 수강할 수 있는 사진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캐논의 체계적인 사진 교육 콘텐츠와 전문가 네트워크에 숙명여대 평생교육원의 폭넓은 강의 스펙트럼을 결합해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사진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사진뿐만 아니라 미술 인문학 등 문화예술 분야를 두루 경험할 수 있으며, 8주의 단기 과정부터 16주의 학기 과정까지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S 포토 클럽-마스터 과정'은 가을학기 동안 진행되는 장기 교육 과정으로 9월 26일부터 12월 15일까지 총 16회에 걸쳐 이론 수업, 촬영 실습, 특강, 워크숍 등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보도사진, 상업사진 등 여러 분야를 아우르는 캐논아카데미 전문 강사진의 교육과 임재천 다큐멘터리 현업 작가들의 특강 시간도 마련했다.

수강생들은 교육 기간 동안 실습에 필요한 캐논 카메라와 렌즈를 무상으로 대여할 수 있으며, 담임 강사로부터 매 강의마다 작업한 개인 작업물에 대한 일대일 멘토링을 받게 된다.

관련기사

매회 꼼꼼한 피드백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나만의 포트폴리오 완성이 가능하다. 학기 종료 후에는 출석률 및 과제 충실도 평가를 바탕으로 숙명여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 또한 수여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관계자는 "무엇보다 캐논갤러리에서의 작품 전시 기회와 작품집 제작 참여 등 혜택이 주어져, 향후 심도 있는 사진 활동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