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불카드, 29일 선불결제 관련 세미나

오클라우드호텔서…기업 담당자 대상

인터넷입력 :2017/06/15 16:12

선불결제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선불카드(대표 최병호)는 오는 29일 서울 오클라우드 호텔 컨퍼런스홀에서 선불결제 서비스 동향과 발전방향에 대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선불카드와 미국 선불결제 주요 기업인 BHN의 한국 지사가 함께 주최하는 행사로 모바일 간편결제와 선불결제 시장은 물론 실제 선불결제 서비스 사례 등을 통해 선불결제서비스의 발전방향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1부에서는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 현황과 재조명 받는 선불결제 시장에 대해 다룬다. 2부에서는 실제 서비스 중인 선불결제 운영 사례를 바탕으로 선불결제 서비스 발전 방향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국선불카드가 선불결제 서비스 동향과 발전방향에 대해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PC와 모바일에서 온오프믹스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불결제 앱 또는 선불카드 서비스에 관심이 있거나 멤버십과 선불결제를 결합해 브랜드 충성도 증가와 마케팅 강화를 원하는 기업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국내외 선불결제 시장을 살펴보고 실제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사례 위주로 선불결제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며 “특히 선불결제 앱 또는 선불카드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이라면 이번 기회에 꼭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