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LOL 모바일 상점' 오픈

게임입력 :2017/05/25 10:01

라이엇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LoL) 모바일 상점’의 테스트를 완료하고 공식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모바일 상점은 LoL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제공해왔던 상점의 모바일 버전으로 요약된다.

회사 측은 지난 4월부터 5만 명의 LoL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약 한 달간 베타테스트를 진행해, 기존에 게임에 접속해야만 이용할 수 있었던 상점 기능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받은 바 있다.

‘리그오브레전드(LoL) 모바일 상점’이 열렸다.

정식 오픈한 모바일 상점에서는 다양한 챔피언?스킨 및 세트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상품 검색, 구입 기능 외에도 RP(라이엇 포인트) 충전 기능도 마련돼 있다. 또한 ‘신규’와 ‘할인’ 메뉴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신규 상품과 할인 상품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신상품이 출시되면 LoL 공식 홈페이지 내 상품 출시, 할인 등의 공지와 함께 모바일 상점 링크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한정 기간 동안만 판매되는 상품을 구입하거나, 게임 접속이 어려울 때에도 원하는 상품들을 문제없이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라이엇게임즈는 모바일 상점 공식 오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보너스 RP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상점에서 RP를 충전하면 10%의 RP를 추가 지급한다.

더불어 향후 LOL 모바일 상점에선 향후 와드 및 아이콘, 전리품 상품 등도 구입할 수 있도록 개선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