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8’, ‘갤럭시 S8플러스(+)’의 사전 체험존을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전국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동통신사 대리점 중 삼성 모바일 전문 체험형 매장으로 특화된 3천여곳의 에스존(S ZONE)에서 갤럭시S8과 갤럭시S8플러스를 전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에스존에서는 갤럭시S8과 갤럭시S8플러스의 주요 기능을 하나의 테이블에서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신제품의 베젤리스(Bezel-less) 디자인,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지능형 인터페이스 ‘빅스비(Bixby)’ 등을 인터랙티브하고 흥미롭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전국 40곳의 핫 플레이스에서 프리미엄 라운지 스타일로 차별화된 체험존도 운영한다.
서울 파미에스테이션, 부산 센텀시티, 광주 유스퀘어 등 접근성이 좋고,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백화점, 대형쇼핑몰, 멀티플렉스 등에 위치한 체험존에서는 갤럭시S8·갤럭시S8플러스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깊이 있게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용자들은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꾸며진 개방형 라운지 스타일의 체험존에서 지능형 인터페이스 ‘빅스비’, 홍채·얼굴인식 등 생체 정보를 활용한 보안 기능, 스마트폰을 마치 데스크탑 PC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삼성 Dex’ 등 신제품의 주요 기능을 편안하면서도 더욱 몰입감 있게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체험존 운영과 함께 뉴미디어 영상 콘텐츠, SNS 인증 이벤트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연계한 O2O(Online to Offline)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교감하며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체험존은 5월까지 전국 80개 지역으로 확대될 예정이며, 50여 개의 전국 주요 은행 지점에서도 금융거래에 최적화된 갤럭시S8?갤럭시S8플러스의 홍채인식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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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7일부터 갤럭시S8·갤럭시S8플러스의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사전 판매 제품은 국내 공식 출시일인 다음달 21일 전인 18일부터 개통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