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여행 추억과 정보, 함께 나눠요"

'너의 여행은' 영상 캠페인…매달 둘째 월요일 발행

인터넷입력 :2017/03/08 13:57

숙박 O2O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이용자들과 함께 ‘너의 여행은’ 영상 캠페인을 선보인다.

‘너의 여행은’은 각자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야놀자 이용자들이 전국을 여행하면서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영상 콘텐츠다. 영상은 매달 둘째 주 월요일에 야놀자 캐스트,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 공개한다.

첫 번째 캠페인에는 필명 ‘시선’으로도 유명한 정성열 캘리그라피 작가가 참여했다.

전주편에 참여한 그는 영상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캘리그라피 작품을 선물해주고, 오목대, 덕진공원 등 전주의 명소를 다니며 느낀 소감을 전했다. 영상은 지난달 13일 공개됐으며, 10만 건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오는 13일에는 리포터, 비디오자키 등의 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팝페라 가수 셀리아킴과 함께 제작한 강릉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야놀자를 통해 1박 2일간의 여행을 마친 셀리아킴은 "이번 여행으로 여행이 주는 즐거움과 여유, 새로운 자극을 얻을 수 있었다"며 "저와 함께 한 영상이 많은 분들께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의 참된 매력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후 야놀자는 캐릭터 디자이너, 특수교육 교사, DJ 커플 등 다양한 분야의 이용자들과 함께 여행 공감대를 나누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야놀자 조세원 마케팅 총괄 상무는 “여행을 꿈꾸지만 막상 처한 현실로 인해 떠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야놀자를 통해 쉽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 캠페인을 시작했다”면서, “숙소 예약을 넘어 국내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