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 소외지역 연탄 나눔 봉사활동

게임입력 :2017/01/16 16:23

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는 연탄 나눔 봉사활동인 ‘따뜻한 애너지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6일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전주 본사 및 서울사무소 소속 아이엠아이 임직원 60여 명이 참가했으며, 전주의 대표적인 저지대인 진북동과 태평동에 위치한 15가구에 연탄 4천500장과 쌀 15가마를 전달했다.

이들에게 전해진 연탄들 중 1천 여 장은 아이템매니아 페이스북에서 실시한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것이어서 아이템매니아 회원까지 참여했다. 또한 연탄을 받은 일부 수혜자는 연탄으로 따뜻한 온정을 정성스레 전달하는 봉사활동 참가자의 노고에 감사하며, 손과 옷가지에 묻은 연탄재를 일일이 털어주는 훈훈한 광경도 목격됐다.

아이엠아이 연탄 나눔 봉사활동.

다른 연탄 수혜자는 봉사활동 참가자 한 명 한 명에게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차가워진 손을 잡아주는 거나 손수 준비한 간식거리를 가지고 나와 전달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그 밖에도 아이엠아이는 해당 지역에 푸드트럭을 운영해, 지역 주민과 봉사활동 참가자가 서로 어울려 다양한 먹을거리와 따뜻한 음료를 나누며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도 마련했다.

김정식 아이엠아이 대표는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전 임직원이 새해 다짐을 재확인하는 시간”이었다며 “기업의 발전만큼 중요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좀더 많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을 추진하기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실천을 계속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