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윙 전장의날개' 정식 출시

게임입력 :2017/01/04 20:58

펀셀123(대표 순위)는 모바일 액션RPG ‘윙(WING) 전장의 날개’를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윙 전장의 날개는 MMORPG와 ARPG를 결합시킨 신작으로, 출시 전 사전예약에 24만 명이 몰리기도 했다.

윙 전장의날개.

이 게임은 방대한 콘텐츠와 액션의 타격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번개의 윈드워커, 얼음의 위자드, 화염의 버서커 등 총 3개 클래스가 등장한다. 또 이 게임은 솔로잉을 할 수 있는 챕터 클리어 시스템 뿐만이 아니라 1대1 경기장과 5대5 AOS 모드를 비롯해 보물던전, 빙화전장, 최후혈전, 길드전, 필드맵, PvP 모드 등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이 게임은 메카닉 '날개', '펫', '장비'의 3가지 시스템을 담아냈다.

펀셀123의 박현 PM은 "윙 전장의 날개의 정식 런칭에 앞서 높은 퀄리티, 게임하는 즐거움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그 결과물을 드디어 평가받게 되어 기쁘다. 새해를 여는 게임으로 윙 전장의 날개가 부족함이 없는 재미를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무엇보다 소통하는 운영, 소통을 통해 함께 게임을 다듬어 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여러 콘텐츠를 즐기시면서 윙 전장의 날개를 함께 만들어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