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소비자중심 경영 5회 연속 인증 획득

카테크입력 :2016/12/26 08:44

정기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을 5회 연속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2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소비자원이 운영하는 '2016년 하반기 CCM 인증서 수여식' 행사에서 더클래스 효성은 재인증을 받았다.

소비자중심 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고객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개선하고 있는 지에 대해 2년마다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더클래스 효성은 2008년 업계 최초로 CCM 인증 이후 5회 연속으로 인증 받게 됐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이사(왼쪽 첫 번째)가 '2016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정재찬 공정거래위원장(왼쪽 세 번째)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지난 2003년 창립 이래 '퍼스트클래스 서비스'를 지향하며 모든 임직원이 차량 상담부터 계약, 출고, 출고 후 A/S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진정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더클래스 효성은 출고 후 3개월 내 고객에게 직접 방문해 차량 관련 문의점을 해결해주는 '스타 모바일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통합 고객센터를 운영, 야간에 발생하는 긴급 서비스를 비롯해 일반 서비스 예약, 차량관련 문의 및 상담,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안내 등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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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전달해왔던 노력을 CCM 인증을 통해 인정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력과 서비스로 퍼스트 클래스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달 17일 독일에서 열린 '메르세데스-벤츠 글로벌 테크마스터 2016' 대회에서 글로벌 챔피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