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의 브랜드스토어를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입정시켰다고 13일 밝혔다.
내달 15일까지 운영하는 해당 브랜드스토어는 '세븐나이츠'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피규어, 폰케이스, 팬시문구, 쿠션, 머그컵 등 140여점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스토어다. 오픈 기념으로 넷마블은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한 금액에 따라 최대 100개 루비(게임재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12월 16일부터 1월 15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세븐나이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넷마블 게임으로는 처음 열리는 오프라인 스토어다. 팝업스토어에는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상품 외에도 맨투맨, 후드티, 담요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한다. 또 현장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넷마블은 팝업스토어와 브랜드스토어에서 ‘아일린 피규어’ 350개를 사전예약 판매한다. 아일린 피규어는 기존 SD(Super Deformed) 형태의 피규어가 아닌, 원화를 완벽히 구현한 실사 피규어다. 이번에 사전예약해 구입하면 아일린 피규어를 정식 출시 전, 가장 먼저 받는 것은 물론 500개 루비를 추가로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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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나이츠'는 국내외 누적 다운로드 3천300만을 돌파한 글로벌 인기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2014년 3월 출시한 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줄곧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1일 일본 구글플레이가 발표한 '2016 베스트 트렌드 게임' 부문에서 우리나라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세븐나이츠의 브랜드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