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지스타2016’의 부스 조감도와 현장에서 진행될 세부내용을 11일 공개했다.
이 회사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B2B관 내 20부스 규모의 ‘한게임’ 관과 게임 비즈니스 지원을 위한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 ‘토스트’ 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https://image.zdnet.co.kr/2016/11/11/leespot_p1z1DXZlK8ET.jpg)
‘한게임’ 관은 최근 새롭게 리뉴얼한 게임 브랜드 ‘한게임’의 로고(BI)를 부스 디자인에 반영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한게임’을 PC 온라인 게임뿐만 아니라 모바일 게임까지 전 영역을 아우를 수 있는 게임 브랜드로 탈바꿈하고자 BI 리뉴얼 작업을 단행한 바 있다.또 ‘한게임’ 관에는 활발한 비즈니스 상담을 위한 5개의 미팅룸이 마련돼 있다. 한국을 포함한 일본, 미국, 싱가포르, 태국, 대만, 중국 등 NHN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지사 인력 50여 명이 참여해 국내 게임 개발사의 해외 진출과 해외 게임의 국내 서비스를 위한 노하우를 전파하고, 게임 소싱 및 투자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의 부스는 B2B관(벡스코 제 2전시장) 3층에 자리잡을 예정이며, 입구 앞 넥슨과 스마일게이트, 게임빌 등 주요기업의 부스가 모여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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