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반기 신입 공개 채용

게임입력 :2016/10/07 12:58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016년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넷마블게임즈 ▲넷마블몬스터 ▲넷마블앤파크 ▲넷마블엔투 등 넷마블컴퍼니 4개사가 참가해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부문은 ▲게임제작 ▲사업 ▲소프트웨어 개발 ▲데이터분석 등이다. 게임제작 부문은 기획, 프로그램, 그래픽디자인 등 다양한 직무에 대해 모집한다. 사업PM을 채용하는 사업부문은 국내 전문 인재와 더불어 글로벌 인재도 선발할 계획이다. 또 소프트웨어개발과 데이터분석에서도 전문지식을 보유한 인재를 모집한다.

관련기사

넷마블게임즈 하반기 신입 공채.

이번 하반기 넷마블 공채의 채용 키워드는 4덕(德)으로 요약된다. 넷마블은 무조건 플레이 해보고 나만의 별점을 줄 수 있는 게임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도적으로 고민하고 도전하는 열정덕, 혼자보다는 여러 사람과 협업하는 것이 즐거운 소통덕, 어려움이 닥쳐도 기회로 여길 수 있는 긍정덕 등 총 4가지의 인재상을 갖춘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넷마블 전현정 인사실장은 “넷마블은 무엇보다 게임에 대한 도전과 열정이 가득하며 뭐든 하고 싶어하고 일을 만들어서 하는 하고잡이형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며 “국내외에서 인정한 개발력과 운영 서비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메이저 게임회사로 향하고 있는 넷마블행 열차에 많은 탑승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