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관련 유튜브 방송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도티(본명 나희선)가 모바일 예능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모바일 미디어 그룹 모모콘(대표 김창근, 김세진)은 자사 브랜드 모모X(MOMO X)를 통해 유튜브 스타 도티와 함께한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을 6일 공개했다.
도티는 ▲유튜브 구독자 120만 명 ▲공식 팬 카페 회원 8만 명을 확보하며 자신만의 채널과 팬덤을 구축한 스타 크리에이터이다.
유튜브 채널 ‘도티TV’는 ‘마인크래프트’, ‘클래시 로얄’ 관련 모바일 게임 등을 플레이하는 방송으로, 10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도티는 모바일 게임 '클래시 로얄'의 한국랭킹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번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에서 도티는 판매자가 되어 직접 중고나라에 자신의 사인을 3천원에 내놓았다. 구매자를 만난 도티는 작전대로 사인지를 두고온 척 연기했고, 아이들과 엄마는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거래 직후 도티가 마스크를 벗자 어쩔 줄 몰라 하는 아이들의 반응에 엄마는 감격의 눈물까지 흘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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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입증에 성공한 ‘도티’는 게임 캐릭터가 그려진 특별 사인지와 미리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며 훈훈하게 촬영을 마무리했다는 것이 모모콘 측의 설명이다.
모모콘은 TV스타 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셀럽들과 다양하고 실험적인 도전을 계속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