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9일부터 ‘추석 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쇼핑몰에서 명절음식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조리 용품 및 가전을 할인판매하는 한편,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가전제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이 행사는 이달초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초대형 주방 및 생활가전 및 주방용품 할인행사인 ‘프리미엄키친대전’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는 9일부터 전기팬, 전기그릴, 압력솥, 후라이팬, 양수냄비 등 조리용품을 한데 모아 기획판매한다. 총 100억원 물량으로 그린팬, 조셉조셉, 구찌니, 글라스락, 스텐락 등의 브랜드를 대거 선보인다.
관련기사
- 롯데하이마트, 한가위 초대형 '프리미엄키친대전' 진행2016.09.08
- 롯데하이마트, 직원 가족 초청 행사 진행2016.09.08
- 롯데하이마트, '가전클리닝' 서비스 개시2016.09.08
- 롯데하이마트, 물류파트너사 가족 초청행사 진행2016.09.08
아울러 추석맞이 가족선물로 좋은 가전제품으로 기획한 ‘웰빙건강선물전’도 진행한다. 부모님을 위한 안마의자, 홍삼액 제조기, 식품건조기, 면도기 등과 배우자 또는 가족을 위한 밥솥, 원액기 등 총 90억 물량을 특가판매한다. 또 금, 토, 일요일에만 진행하는 ‘주말한정 초특가전’, 주방 및 생활가전과 주방용품 등을 한정수량 특가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하병순 롯데하이마트 생활부문장은 “추석을 맞아 명절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한 만큼 구매를 계획했던 분들에게 합리적인 소비 기회가 될 것으로 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