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연구원 참여 어린이 과학캠프 진행

어린이 대상 사회공헌 활동 지속 전개

반도체ㆍ디스플레이입력 :2016/08/30 17:35

LG이노텍은 안산초등학교 강당과 교실에서 회사 석박사 연구원, 안산초등학교 학생 등 총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과학 캠프’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과학에 대한 어린이들의 관심과 꿈을 길러주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지난 7년 간 총 1천400여 명의 어린이가 참가했다. 과학 캠프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연극, 실험 등 과학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특히 올해는 동화 ‘알라딘과 요술램프’를 각색해 금속 불꽃 반응 등 실험 코너를 추가한 ‘과학 연극’, 수경재배 식물공장과 같은 과학 원리를 실험을 통해 알아보는 ‘과학 실험’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었다.

관련기사

김희전 업무홍보담당(상무)은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 임직원의 참여 속에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어린이들이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이노텍은 이 밖에도 어린이와 청소년의 꿈을 후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학습을 도와주는 ‘방과 후 아카데미’, 학생들에게 IT 기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해피 IT 캠프’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