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옥수수에서 리우올림픽 실시간 시청하세요"

방송/통신입력 :2016/08/03 14:14    수정: 2016/08/03 14:19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자사 IPTV인 Btv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를 통해 5일부터 22일까지 리우올림픽 전 경기를 실시간 및 주문형비디오(VOD)로 서비스한다고 3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지상파 방송사 3사와 계약을 맺고 리우올림픽 전 경기를 고화질 실시간 중계할 예정하고 실시간 방송이 끝난 뒤에는 다시보기 영상(하이라이트 및 클립)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옥수수에는 올림픽 전용 모바일 웹을 열어 대한민국 선수단 순위,경기 일정 등 올림픽 관련정보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예능대세 김흥국, 인기 필라테스 강사인 방송인 양정원과 함께 전 국민 올림픽 응원메시지도 옥수수를 통해 선수단에 전달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가 얼마 전 출시한 모바일 미디어 플랫폼 '옥수수'

리우올림픽 중계를 기념해 옥수수는 매일 올림픽 VOD 영상을 이용하는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500MB SKT LTE 데이터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T 고객뿐 아니라 타사 고객도 참여할 수 있고 당첨된 쿠폰은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 Btv는 브라질과의 시차로 새벽에 주로 열리는 경기를 기다리면서 볼만한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Btv 리우응원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부문장은 “Btv와 옥수수가 제공하는 올림픽 실시간 중계와 VOD로 올림픽을 보는 재미가 더욱 커질 것"이라며 "집 안팎에서 Btv나 옥수수의 고화질 방송 콘텐츠로 선수들의 작은 움직임까지 생생하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