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창천의 이슈가르드,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게임입력 :2016/07/26 18:10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확장팩인 창천의 이슈가르드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파이널판타지14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이드 및 전장이 추가됐고, 게임 내 신규 화폐가 등장했다. 게임 내 최고 난이도 레이드인 기공성 알렉산더 기동편 영웅모드가 업데이트됐다. 해당 컨텐츠는 이용자 8인이 파티를 이뤄 참여 가능하며, 이를 클리어 시 완제품 아이템과 고르디우스 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게임 내 레벨 210의 장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RVR전장 봉인된 바위섬(쟁탈전)이 추가됐다. 봉인된 바위섬(쟁탈전)은 기존 전장 룰인 섬멸전과 제압전을 혼합한 형태의 새로운 룰이며, 글로벌에서도 많은 이용자들에게 호평 받는 인기 컨텐츠이다. 해당 전장은 1명부터 최대 72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전장으로, 승부가 났을 시 기여도에 따라 명예점수 및 PVP 랭크 경험치, 게임 내 화폐를 얻을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 창천의 이슈가르드.

창천의 이슈가르드 내 직업 전용 복장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화폐인 알라그 석판: 금서가 새롭게 선보였으며, 제작 및 채집가용 전용 화폐인 적화가 추가돼 제작 및 채집 전용 장비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불꽃 축제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불꽃축제와 숲의 도시의 모험가, 불꽃축제와 바다의 도시의 모험가, 불꽃축제와 사막의 도시의 모험가 퀘스트를 받아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유카타, 수영복, 폭죽, 감정표현-축제의 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다음 달 29일까지 알뜰살뜰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용자가 V3.0 메인시나리오를 비롯해 봉인된 바위섬(쟁탈전), 무작위 임무:레벨링, 알렉산더 기동편 등에 참여해 미션 달성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포인트를 통해 요리, 8등급 오래된 지도 등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하거나 만드라고라 인형, 귀여운 뚱보 초코보 우산 등을 받는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도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최정해 팀장은 “창천의 이슈가르드 확장팩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해 빛의 전사님들이 보다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최고의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테니 꾸준한 관심과 애정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