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천룡팔부' 업데이트 사전 예약

내달 업데이트 '비상' 콘텐츠 선보일 예정

게임입력 :2016/06/28 16:21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창유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비상’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내달 진행하는 업데이트에서는 ‘날개’ 시스템이 추가된다. 아이템을 사용해 ‘날개’의 단계를 높일수록 ‘팔부’ 속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속성을 가진 신규 ‘미인’ 캐릭터 4종도 업데이트 된다.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날개 강화 아이템 세트’와 ‘요나라 태후 미인카드’ 등 20만 원 상당의 ‘비상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내달 3일까지 공식카페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쿠폰번호를 공개하며, 같은 달 6일까지 누적 접속일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아이폰 6S+ 애플워치’,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또한 사전 등록 기간 동안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총 1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재접속 하는 휴면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복귀 유저 패키지’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천룡팔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코스프레팀 ‘RZ COS’의 ‘레브’와 넥슨 ‘천룡팔부’팀의 축하 영상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모바일 정통 MMORPG ‘천룡팔부’는 단예, 교봉 등 김용의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진롱기국’ 등 원작 스토리 던전을 비롯해 최대 800명이 펼치는 ‘문파 공성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