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29일 출시 '스톤에이지' TV광고 영상 공개

게임입력 :2016/06/24 10:42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출시를 앞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총 4가지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 영상은 ‘스톤에이지’의 주요 캐릭터인 ‘우디’가 거대 공룡을 만난 뒤 벌어지는 3가지 상황에 대해 유쾌하고 흥미진진하게 담아냈다. 또한 ‘스톤에이지’의 인기 공룡 펫 중 하나인 ‘프라키토스’가 아이오아이 멤버가 되기 위해 함께 춤 연습을 하는 재미있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주요 케이블 채널을 비롯해 게임 공식카페,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스톤에이지의 TV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9일 출시되는 ‘스톤에이지’는 전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 버전으로 만든 작품이다. 이 게임은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작품으로, 원작의 느낌을 살리고 고품질 3D 캐릭터 등을 구현했다.

넷마블의 박영재 본부장은 “홍보 모델인 아이오아이와 귀여운 공룡 펫이 등장하는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스톤에이지만의 매력과 친근함이 전해지길 기대한다”며, “공룡 펫들과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될 29일에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