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릴레이 이벤트 실시

게임입력 :2016/06/10 14:40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는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서 25주년 기념 스카우트 이벤트 2탄을 재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프리미엄 스카우트 이벤트를 실시하면 SR 라파엘 카스톨, SR 마리아 호아메이, SR 피에트로 콘티를 포함해 11명의 SR 등급과 R 에일리어스를 포함한 9명의 R등급 항해사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한반도 해역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신기루의 여행자 오픈 전까지 릴레이 이벤트를 계속하여 더욱 빠른 레벨업과 더 많은 교역품을 획득할 수 있게 지원된다. 오는 12일까지 교역품 증량 이벤트가 실시되어 모든 도시에서 교역품을 20%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뒤이어 12일부터 14일까지는 육성 이벤트가 진행되어 항해사 육성과 각성 비용이 50% 할인되고, 50%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스킬 레벨업 확률도 2배로 증가한다.

관련기사

대항해시대5 모바일.

대항해시대5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신기루의 여행자는 차주 오픈될 예정이다. 신기루의 여행자가 업데이트되면 한반도와 관련한 시나리오부터 특별한 한국형 여급까지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신기루의 여행자 오픈에 앞서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계시는 모든 분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교역과 육성을 더 빠르고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릴레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기루의 여행자가 오픈될 때까지 이벤트를 즐기면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