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모터카, 부산에 특별전시장 운영

동성모터스와 파트너십 체결...하반기 공식전시장 개장

카테크입력 :2016/04/21 15:23

정기수 기자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서울에 이어 부산 지역에서의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 강화를 위해 동성모터스와 새로운 딜러 파트너십을 체결, 올 하반기부터 공식 전시장을 개장한다고 21일 밝혔다.

또 공식 전시장 개장에 앞서 고객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부산 해운대에 특별 전시장을 운영한다. 이달부터 운영되는 전시장에는 롤스로이스를 대표하는 비즈니스 세단 고스트 시리즈 II와 2도어 쿠페 레이스가 전시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모델 시승이 가능하다.

롤스로이스 부산 전시장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구매상담과 시승은 물론 애프터서비스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롤스로이스모터카 부산 전시장(1800-72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롤스로이스모터카 부산전시장(사진=롤스로이스)

김다윗 롤스로이스 아태지역 세일즈 매니저는 "부산에 전시장을 선보임으로써 수도권에 집중돼 있던 롤스로이스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기회가 됐다"면서 "올 여름 출시 예정인 드롭헤드 모델 던(Dawn)과 롤스로이스 부산 전시장을 통해 한국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국내 롤스로이스 신차 등록 대수는 전년 대비 40% 증가해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중국과 일본에 이어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높은 판매고다. 2013년 출시된 레이스가 전체 매출의 절반을 차지하며 실적을 견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