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모바일 RPG ‘히어로스톤’ 정식 출시

게임입력 :2016/04/21 14:28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 서비스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히어로스톤이 이동통신 3사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고 21일 밝혔다.

히어로스톤은 개성 넘치는 영웅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전략적 전투 시스템까지 모바일 RPG의 장점을 고루 갖춘 게임이다. 길드원들과의 협업을 통한 실시간 길드 쟁탈전, 성장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특징이다.

조이맥스는 이 게임의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세 번째 신규 서버 테렌을 오픈 하고 캐릭터 강화 및 팀 경험치 상승을 위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여기에 신규 영웅 1종 공개,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친구초대, 친구 리스트 UI도 개편했다.

관련기사

히어로스톤.

이와 함께 다음 달 8일까지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연금술 콘텐츠를 즐긴 이용자 중 서버 별 100명에게 골드 50만을 지급하고, 최초 15강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RAZER 스피커를 제공한다 신규영웅 4성 달성 이용자는 서버 별로 RAZER 키보드, 마우스가 각각 주어진다.

신규 서버 내 일반 던전, 랭킹전, 쟁탈전 등을 플레이 한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보석, 3성 영웅권, 휴대용 배터리도 증정하며 친구 초대 40명 이상 완료 시 히어로스톤 40개도 추가로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