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금액 1% 적립...'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출시

사전 신청 시 1% 추가 혜택

인터넷입력 :2016/04/04 15:10

어디서 결제하든 상관없이 결제금액의 1%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되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나왔다.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은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정식 발급에 앞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신청 페이지(https://campaign.naver.com/x2/)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사용자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로 연회비나 실적 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1%를 월 최대 1만 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오는 13일까지 사전 신청을 통해 가입한 사용자들에게는 올 한해 월 2만 원 한도 내에서 2%의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신청은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네이버페이 등록 가능 계좌라면 어떤 은행과도 연동 가능하다. 또한 해당 카드로 오프라인에서 결제한 내역도 네이버페이 페이지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후불 교통카드 기능도 신청 시 함께 제공한다.

네이버측은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갈수록 사용성이 높아지고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오프라인 결제에서도 간편하게 적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결제를 통해 쌓이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8만 5천 개 이상의 온라인 쇼핑몰뿐 아니라 웹툰, 뮤직, 북스, 영화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네이버 예약 서비스 등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네이버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체크카드 첫 결제, 첫 송금 시 각 2천 포인트씩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할 계획이다. 13일까지 사전신청을 한 사용자들에게 이번 달 중순부터 신청을 위한 개별 연락이 갈 예정이다.

네이버 최진우 페이셀장은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사용자 경험 확대는 물론, 적립된 포인트를 통해 네이버페이 가맹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스몰 비즈니스 사업자들과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생태계 구조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