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백중, 자유이동모드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6/01/28 18:54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에 온라인 일인칭슈팅(FPS)게임의 재미를 살린 자유이동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자유이동모드는 좌우이동에서 벗어나 PC 온라인 FPS게임처럼 자유롭게 움직이며 총격전을 펼칠 수 있는 모드다. 최대 5:5 실시간 대전을 지원해 긴박하고 짜릿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백발백중은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겨울 시즌에 맞춰 일부 맵에 겨울 콘셉트를 적용해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대전을 기다리면서 채팅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백박백중 자유이동모드 업데이트.

넷마블은 이용자들에게 인기 높은 용병 캐릭터 ‘안젤라’를 메인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킨 아이템도 선보였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카카오와 함께 희귀 6성 총기, 게임재화(다이아) 등 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혜택을 받으려면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신규 가입자에 한해 사전예약 보상과 더불어 게임재화, 희귀 총기 등 총 4만원 상당의 선물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스마트폰을 통해 온라인 수준의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라며 “모바일 슈팅게임의 한계를 넘어서는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