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스토어 국내 오픈

게임입력 :2016/01/26 17:02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라이엇 스토어를 국내에 공식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라이엇 스토어는 의류, 인형, 포스터 등 다양한 리그오브레전드(LoL)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엇 게임즈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기존에는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서만 상품을 구입할 수 있었으나 한국 스토어 오픈으로 국내 사이트에서 보다 쉽고 빠른 구입이 가능해졌다.

한국 스토어가 오픈하면서 상품 구입 시 원화 결제가 가능해졌으며, 국내에서 통용되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배송을 통해 보다 빠르게 상품을 배달할 수 있게 됐고, 국제 배송에서의 통관 문제도 해결됐다.

관련기사

라이엇게임즈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라이엇 스토어'.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라이엇 스토어 국내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29일까지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0일까지는 설을 기념해 판다 티모 인형, 불꽃놀이 징크스 피규어, 설날 맞이 티셔츠 등 3종의 신규 상품을 판매한다.

이승현 라이엇 게임즈 한국대표는 “LoL 상품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 준 국내 플레이어 분들께 공식 한국 스토어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에게 더 큰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제작하고, 구입부터 배송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