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세이야 온라인', 사전 다운로드 시작

게임입력 :2015/09/08 17:29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MMORPG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0일 정식 출시되는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은 하반기의 최대 기대작으로 급부상한 작품이다.

특히 이 게임은 사전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중심으로 게임에 대한 소식이 빠르게 확산됐고, 해당 게임의 원작을 기억한 이용자의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신작 MMORPG 세인트세이야 온라인.

이번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는 게임 정식 출시 당일날 이용자가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해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서비스는 게임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더불어 게임 공식사이트에는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트레일러 무비 또한 공개됐으며, 신나는 음악과 함께 주인공들의 필살 액션까지 감상할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관계자는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을 알려 기쁘다. 미리 클라이언트를 다운받는다면 쾌적하고 빠르게 정식서비스에 참여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지난 사전체험을 통해 다양한 피드백을 확보했으며, 이를 토대로 현지화 및 서비스 환경 개선을 계속 진행했다.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성좌의 문양을 본뜬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