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업계, 광복절 연휴 마케팅 돌입

홈&모바일입력 :2015/08/13 14:21

이재운 기자

가전 업계가 광복절 연휴를 맞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할인 혜택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한경희생활과학은 '가사 독립! 엄마 해방의 날'이라는 이름으로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오는 23일까지 페이지 좋아요 클릭 후 '엄마의 가사 해방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 상당의 한경희생활과학 제품을 증정한다.

증정 제품으로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 '아쿠아젯', 건강식 제조기인 '한경희 건강식 마스터' 등 주부들의 가사 일손을 덜어주는 제품으로 선정했다.

주방가전 제조사인 리큅은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수상을 기념해 식품건조기 특별구성 세트를 판매한다. 대상 제품은 LD-918BH로, 각종 야채나 과일을 자연 건조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고, 요거트나 청국장 같은 발효식품도 만들 수 있다. 특별구성 세트는 제품 본체와 함께 다양한 요리 레시피 정보를 제공하는 리큅 식품건조기 쿡북, 그리고 상큼한 과일 등을 이용해 퓨레를 만들 수 있는 건조기 액세서리인 실리콘 트레이 2개 등으로 구성돼있다. 가격은 쿠폰 적용 기준 10만9천원.

한국엡손은 가정용 프로젝터와 스마트 글래스 모베리오 BT-200, 라벨 프린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엡손카'를 서울시내를 비롯한 여러 지역에서 운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엡손의 3LCD 프로젝터와 DLP 프로젝터, 모베리오 BT-200 등 다양한 프로젝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차량으로, 평일에는 출퇴근 시간대 서울 도심에, 주말에는 호텔이나 캠핑장, 에버랜드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수도권 지역으로 찾아간다. 인증샷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각종 보상 할인판매와 경품을 증정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세탁기, 청소기부터 노트북, 에어컨,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제품이 대상이다.